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 의정부=조광래기자
  • 승인 2012.01.3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병행

의정부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윤분)는 1월30일 의정부 낙원웨딩뷔페에서 ‘의정부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2012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여성지도자 및 여성단체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부인 윤지인(의정부시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여사, 노영일 시의회 의장, 이금자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장, 역대 여성단체협의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단체 회원의 축하공연(민요)을 시작으로 동영상 상영(행복한 발걸음)과 박순자 전임 여성단체협의회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가 수여됐다.
이어 박순자 전임 회장의 이임사, 이윤분 신임 회장 임명장 수여 및 취임사와 안병용 의정부시장, 문희상ㆍ홍희덕 국회의원, 노영일 시의회 의장의 축사, 여성단체 기 전달, 떡 절단식, 오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윤분 신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취임사 및 신년사를 통해 “앞으로 의정부 여성들의 사회 참여에 적극 노력하고 여성단체 회원 간의 우정과 화합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안병용 시장은 “여성이 주인 역할을 제대로 해서 세상을 바꿔가는 뉴 리더가 우리 의정부여성단체였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지역정책과 발전과정에 남녀가 동등하게 참여해 가족과 여성이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에도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