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가치 1위 브랜드 주력
가격 대비 가치 1위 브랜드 주력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2.01.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슐리, 신메뉴 출시 강화ㆍ핵심 상권 매장 확대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올해 내실 강화로 가격 대비 가치 1위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지속적인 식재료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지난 10년 동안 동일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애슐리는 올해 역시 변함없는 합리적 가격으로 가격 대비 가치 1위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신메뉴를 제안할 수 있는 이벤트와 시식평을 통한 의견수렴 등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매 시즌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신메뉴 출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지난해 애슐리는 전국 핵심 상권 위주의 출점으로 인지도 확대 및 30대가 주를 이루던 고객층에서 20대 후반 소비자를 확보해 고객층 확대라는 눈에 띄는 결과를 얻었다”며 “올해도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과 지속적인 신규 매장 출점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1위 브랜드로서 확고하게 자리잡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구청역·삼성동·종로 등 핵심 상권 위주로 25개 매장을 추가 오픈해 전국 134호점으로 매장수 기준 1위 브랜드를 유지하며 지난해보다 25% 성장한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슐리는 지난해 12개 매장을 새로이 오픈해 109개점으로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1위에 올라섰으며 총 매출 2400억원을 달성, 2010년 대비 6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