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 베스트상’ 수상자로 선정
‘S4 베스트상’ 수상자로 선정
  • 이천=권영균기자
  • 승인 2012.01.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보건소 진료민원팀 채홍희씨

이천시보건소에서 보다 더 민원인들에게 친절과 감동의 자세로 대하고자 수상하고 있는 2011년 하반기 ‘S4 베스트상’ 수상자로 진료민원팀에 근무하는 채홍희(간호7급)씨가 선정됐다.
채씨는 보건소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환한 웃음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얼굴로 보건소 고객들을 맞이하는 접수업무를 맡고 있으며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제나 최선과 최고를 고집하며 민원인들에게 밝고 환한 ‘미소(Smile)’로 응대하며 민원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업무를 정확하고 ‘신속(Speed)’하게 처리하여 내소하는 민원인에게 ‘만족(Sensation)’감을 주어 ‘감동(Sensation)’에 이르기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을 주는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 실천운동으로 직원들과도 선의의 경쟁을 통해 더욱 친절한 대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기쁨 주는 서비스 행정 실천과 신뢰받는 보건행정 추진에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4 베스트상’이란 Smile(미소), Speed(신속), Satisfaction(만족), Sensation(감동)을 가장 잘 실천하는 직원을 반기별 1명씩 직원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하여 시상금(지역상품권 10만원)을 주는 제도로 채씨는 11번째 수상자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