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구리시,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기자명 구리=임택기자
  • 입력 2023.01.19 1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물가 살피고 이용 캠페인 전개 

백경현 구리시장이 구리전통시장에서 설 명절맞이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이 구리전통시장에서 설 명절맞이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구리=임택기자] 구리시는 백경현 구리시장이 구리전통시장에서 조종덕 구리전통시장 상인회장, 곽경국 구리시경제인연합회 회장, 고예승 소비자교육중앙회 구리시지회장을 비롯하여 관계자 20여명과 함께 설 명절맞이 ‘기관장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경기침체와 극심한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장바구니 물가를 체험하고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격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백경현 시장은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떡, 나물, 생선 등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백 시장은 “시민들께서 설 명절을 맞아 맛있는 먹거리와 따뜻한 정이 넘치는 구리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도 구입하고 온누리상품권 사용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며 “구리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보기 행사에서 구입한 물품을 구리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의미 있는 장보기 행사가 됐다.

구리=임택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